H대학의 집단적 훌리 사태 폭로합니다.
정말 참다참다가 글 남깁니다.
모H대학에서 계속 지속적으로 훌리이미지로 몰아가며 대학 이미지를 실추시키는거 같아서 글 남깁니다.
네. 훌리건 문제죠.
그런데요, 모든 대학의 훌리는 어쩔수 없이 나타날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용인하자는 말이 아니라 이상한 애들이 결국엔 소수로 존재할 수 밖에 없다는 말이에요.
건국대학교 에타에 종종 H 이야기가 안나온다고는 저도 말을 못 하겠어요. H대학 이야기가 종종 나오고 있는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H대학 학생분들의 에타를 보니 저는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리고 파보면 파볼수록 정말 건대가 훌리가 더 많은지 의심이 들정도에요
적어도, 건대훌리들이 이정도는 아니였거든요.
1. H대학 에타의 핫게글 대부분이 건국대학교를 비방하는 글들.
핫게의 70%글이 놀랍게도 건대 까는글입니다.
-> 이미 개인적 훌리를 넘어서 집단적인 행동
2. 화력지원 톡방 개설.
-> 철저한 사전 검사를 하고 분탕처리 가스라이팅 형성.
3. 졸업한 선배가 훌리건 글 기사 작성 -> 최근 오르비 메인으로 올라간 훌리 뉴스의 기자분 최종학력은 ‘H대학’
4. H대학 비하 오르비 글 즉시 블라인드 (건대 훌리 욕하는 글은 절대 안 내려감), 동일 사용자 수X휘 사이트 점령.
제발 적당히들 가스라이팅 했으면 좋겠어요.
서로 좋은 대학이고 무슨 피해자 코스프레도 하는 것도 웃겨요.
H대학의 하락세가 건국대학교의 비방에 의한것이라고 주장하는데 아무리 수험생들이 뇌가 비어도 높은 수능등급 맞고 인생걸고 쓰는 원서인데 그정도도 판단을 못할까요..?
그냥 이과가 강세인 학교가 올라가고 문과가 강세인 학교는 하락하는게 현 대학의 추세인거 같은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행복의 반대말은 불행이라고 생각하시면서 들어오셨을겁니다. 저는 불행이 아니라...
-
명복을빕니다
-
사랑하는 딸 보라 보아라.27년전 딱 이맘때였나보다.니 엄마의 절규소리가 들리고 곧...
-
) 차근호 기자 = 길을 잃고 헤매다가 경찰의 도움을 딸을 만나게 된 치매 할머니의...
네아닙니다 건훌이더심합니다
모든 대학의 훌리가 있는건 사실입니다. 일부 건대 학생들의 훌리들도 비방받아야 마땅하죠.
그러나, H대학의 훌리짓은 선을 넘었습니다. 화력지원 톡방, 에타가 훌리양성을 위한 커뮤니티로 전락, 졸업생마저 훌리지원에 진심.
그거 얼마전에 건대도나왔음ㅋㅋ
졸업생들까지 그짓하는거 어디 인터넷매체에도 나왔었음
그 기사 작성 H대학의 졸업생이 작성한거 아십니까? 전형적으로 편파적이게 특정대학 저격하듯이 글 썼어요.
건대에 에타에 외대 관련 핫게글? 한두번 갈까말까 정말 없습니다.
건대가 좌표찍고 조직적으로 운영하는 톡방이 있나요? 증거가져와주시길 바랍니다.
무섭내요
외대를 H대라 하는건 처음보네 당연히 냥대인줄
ㄹㅇ
진짜 의미없다.. 대학까지
가서 저러고 싶나
너도 걍 그만해라
둘다 도찐개찐임
참다참다 쓴글입니다. 오르비도 그렇고 건훌 어쩌고 그러는데 제가 다니는 학교 계속 모욕되는거 막는게 잘못입니까?
정말 훌리짓하고 있는건 그 대학인거같은데요.
전 건대를 올려칠 생각도 내려칠 생각도 없습니다.
이글 본거같은데
데자뷴가
외>>>>>>>>>>>>>>>>>>>>>>>>>>>>>>>건대
외대 단톡방 저거 사람 3명밖에없는 유령방인거 밝혀진지가 언젠데 ㅋㅋㅋ 반면 건훌들은 최근세 기사까지 뜬거 못봤음? 정도가 심하네 이글도그렇고
그 기사 글 작성자분이 ‘한국외대’ 출신인거 모르시나요?
그러면 뭐가 달라짐? 사실은 사실인걸
ㅋㅋㅋㅋㅋ 대학교 졸업하고도 훌리짓으로 기사쓰는게 쪽팔린거에요.
외대 에타 보시면 기겁을 하시겠네요.
기자가 관심있는 주제로 글 쓸수도있는거 아닌가? 건훌이 심한건 만천하에 드러난 사실인데 왜 기자가 외대출신인거에 초점을맞춤? 내용을 무시하고
기자분이 외대훌리짓하는 에타 직접 긁어오셨나요? 심지어 그 뉴스, 외대 에타에 핫게까지 갔던데요. 좌표 찍은거 아닌가요? 댓글반응 비추, 추천테러 심각하던데요.
당연히 건대도 훌리있고 저도 쪽팔립니다.
근데요. 외대생분들 보면요 이게 진짜 대학생수준의 에타인가 의심이듭니다.
한명두명이 어그로 끌어서 글 올라오는거면 이해가되는데 무슨 훌리관련 사건만 터지면 바로 글 올라오고 그 글에 바로 좋아요 박히교 건대까는글 조금만 해줘도 핫게보내주는데 이게 상식인가요? 제발 제 대답에 대답해주세요.
ㅋㅋ
글쎄요.. 건훌 사건 이후에만 핫게에 건대글이 자주올라온거라 충분히 이해가 되는상황이구요. 톡방은 유명무실이었고 결국 기사를통해 건대훌리만 밝혀진게 가치판단 없는 담백한 팩트입니다. 부끄러운건 님처럼 계정파서 가치판단 가득 넣어서 편파적으로 외대 까내리는 훌리행동이죠. 아무튼 전 말을 끊겠습니다
커뮤니케이터가 누군가에 따라서 말이 다르죠.
님은 김정은이 남한은 자본주의에 찌든 나라라고하면 그게 올바른말인가요?
외대 아랍어과 다니시는거같은데 이글만 봐도 얼마나 외대재학생분들이 또 찍고들어왔는지 겁이 나네요. 제발 적당히좀 하세요.
좌표안찍혔고 심심해서 들어온거구요.. 님 논리대로면 님도 이런글 쓰는게 잘못된거아닌가요?
기사는요. 공공의 목적에 부합하는 글을 써야하고 편파적이면 안되는게 기사라는 글의 목적이구요.
저는 외대가 좋은학교임이 충분한데 왜 건대를 못잡아서 못살게 구는지 적당히 하라라는 글입니다.
제가 지금 건대가 높네 외대가 높네 하라는 글이 아니잖아요?
유령방이라는 증거좀 가져와주시겠어요?
ㅋㅋ 네..알겠습니다 죄송하네요
뭘 참다참다 글써요 외대생들이 참다가 폭발한거 같구만ㅋㅋ 건훌들이나 적당히들
좀 하세요 진짜 볼때마다 눈살만 찌푸려져요
건훌이 더 심함
남에 대학 에타 돈 주고 사는 거 만큼 극성이 있을까요??
나한테 건대는 이제 훌리들 땜에 대학 자체에 편견이 생겨버림
삼국대는 좀 짜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