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사탐런하는 게 맞을까요..
지금 홍대자전 숙대공대 붙은 상태이고 둘 다 휴학이 안되는 학교라 일단 홍대로 가려구 합니다.. 이번 수능은 1(언매 98)2(미적 95)156이였고 최저러라 과탐은 안했습니다. 홍대 붙으면 무휴학 반수를 해야할 거 같은데 시간이 없을 거 같아 그냥 사탐런을 할까 고민이 됩니다… ㅠㅠ.. 다른 문과과목들은 정말 흥미가 없고 공대나 문과여도 미컴으로 가고싶은데 그냥 과탐을 1년동안 죽어라 파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이 정도 성적이면 한번 더 도전해보는 게 낫겠죠? 1년동안 너무 지쳤는데 내년에 이짓을 한 번 더 해야할 걸 생각하니 벌써부터 피곤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정시왜안함...? 전 국어 수학 2 뜨고도 사탐 1 1 나와서 올해 정시로 고려대가는 성적이던데
당장 시세무도 정시로 붙을듯
시세무가 뭔가요..? ㅠㅠ 저도 학교 레벨만 생각하면 사탐런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공대를 너무 가고싶어서.. 내년에 공대 교차지원 되는 학교만 노려보는게 맞을까요..
사탐하시죠
공대가고싶은데 그냥 내년에 사탐으로 치고 교차지원 가능한 곳 가는게 더 낫겠죠?
국영수가 그렇게 잘나오면 사탐런 각입니다
제가 공대를 가구싶은데 사탐치구 공대 교차지원하는게 낫겠죠? ㅠㅜ
연대는 사탐이 유리하다니까 사탐런해서 연대 ㄱㄱ하시죠
넵 감사합니다 ㅠㅠ 남의일인데 자기일처럼 조언두 막 해주시고 덕분에 도움 많이됐어요…ㅠ.ㅠ
사탐하셔야합니다
공대가구싶은데 사탐치구 교차지원 노리는게 낫겟져?ㅠㅠ 아니면 복수전공이라두..
네 사탐으로 하는게 나을거같아요
아니면 사탐만 잘보셔도 서울대 성적이니까
서울대 문과면 생각 달라지실수두 있구용
헉 넵 ㅠㅠ 일단 반수는 사탐으루 해야겠어요 ㅠ.ㅠ 조언 너무 감사해요!!!
미컴을 왜 가고싶어하는지 모르겠네
제가 방송쪽에 흥미가 있어서요.. 미컴과 간다고 꼭 방송쪽에서 일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지만은 그나마 문과 학과들 중에는 가장 괜찮아보이네여 ….
국어수학을 너무 잘하시는데....과탐 할 시간 나지 않나요 그정도면?
수학은 평소대로 나온 거 같긴 한데 국어가 뽀록에 많이 가깝습니다 ㅠㅠ (영어도.. 평소엔 2~3 나왔어요) 홍대 휴학이 안돼서 학점 관리하면서 반수 준비해야하는데 과탐할 시간이 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