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나 하겠습니다
기공사 해설 샘플.pdf
나름 흔한 문제고 지금 에너지 문제와는 약간 다른(울산 노 원자력 시절)느낌이긴 하지만, 이런 식으로 사고의 흐름을 만들어나가야 하고, 이런 식으로 답을 맞혀야 한다는 것을 잘 보여준 해설이라고 생각이 들어 첨부합니다.
그냥 눈으로 훑지 마시고 눈풀이라도 먼저 문제를 풀고 그 후에 해설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 번 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이런 형식의 해설과 실전적 사고의 흐름만 담긴
기공사(2020) 파트별
기후파트: https://docs.orbi.kr/docs/7548
인구파트: https://docs.orbi.kr/docs/9008
도시파트: https://docs.orbi.kr/docs/9009
자연지리파트:https://docs.orbi.kr/docs/9039
보고 싶은 파트 보시면 됩니다. 전에도 말했다시피 하나 사주셔도 저한테는 1000원 내외 정도 떨어집니다. 돈 벌려고 사달라 하는거 진심으로 아닙니다.
통계 달라지는 것 민감해하지말라고(저는 그럼에도 얻어갈게 있다고 보지만) 에너지+농공업은 제외시켰습니다.
저거 보시다가 올해 배운 것과 조금이라도 상충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연락주시면 답변, 옵챗 다 파드립니다.
수험생들을 파이널 시기에 불안해하게 하는 것만큼 나쁜게 없다고 생각해서요.
무료로 배포 가능했으면 그렇게 했을 겁니다.(엄연히 이 교재는 ISBN까지 부여받은 출판 교재이며, 저자가 저 본인일뿐 저작권은 오르비에 있습니다)
특히, 기후 파트는 제 모든 것을 다 영혼까지 끌어모아 쏟아낸 파트입니다. 현재 기후는 킬러로 나오지는 않지만, 조금이라도 기후를 틀려본 경험이 있거나 혹시 모를 기후 문제에 대비할 학생들에게는 도움이 크게 될 것이라고 의심치 않습니다. 진짜 돈 아까우면 이디야 커피 가격으로 기후파트만 쓱 보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에리카 재학생이고 생각보다 재학생으로서 실망했던 부분이 많고 오르비에 에리카 훌리가...
댓글 보시면 쪽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