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erabit [255225] · MS 2008 · 쪽지

2012-02-07 23:01:29
조회수 528

연고대 수시모집에 합격하신 여러분의 논술답안을 모집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games.orbi.kr/0002737945

먼저 추가합격을 간절히 기다리고 계실 많은 수험생 여러분들께 합격자 이야기를 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모두 노력한 만큼 결실이 있기를 바라며, 있을거라 믿습니다. 오르비의 수험생 여러분들을 다음 학기때 꼭 신촌에서 뵈면 좋겠습니다. 물론 관악 안암으로도 많이많이... ^^ (아 안암은 아닌가..ㅋ)


안녕하세요 간단히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연세대학교 자유전공 11학번에 재학중인 Liberabit이라고 합니다.(아 닉네임 바꿔야겠네요... 오그리토그리)

작년 논술실록 답안 제출하고, 현재 연세대학교 점수공유카페 운영자로 활동중입니다. 오르비에는 자주 들어오지 않아요.

제 작년을 비춰보면 이맘때에 놀기에 바빴던 걸로 기억하는데, 올해 수시 및 정시 우선선발 합격자분들도 노시느라 이 글을 보실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그 분들께 제가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내년 논술실록 발간을 앞두고 합격자 답안을 모집하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서입니다.

그 동안 많이 노시느라 주머니 사정이 많이 나빠졌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답안제출시 약간의 고료가 지급될 예정이니, 다시 재충전을(!) 하고 노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도 작년에 답안 제출하고 그 돈으로 고기먹으러 갔었던 때가 기억나네요. 전 4월인가 5월쯤에 냈던 것 같은데, 송도에서도 고기는 맛있더군요 ㅋ_ㅋ... ㅠㅠ

모아진 답안은 선별 및 교정 후 책에 수록되며, 책은 2012년 6월 1일 발간 예정입니다.

또한 과외를 구할 때도 약간 도움이 되니, 논술과외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는 괜찮은 경력(이라고 하기에는 약간 민망하지만...)을 쌓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는 답안이 책에 실릴 때 실명을 원칙으로 하지만, 익명으로 하시고 싶으신 분은 따로 말씀하시면 그렇게도 가능합니다.

혹시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에 중복합격하신 분들은 두 답안을 모두 제출하시고 두 배로 고료를 받아가실 수도 있습니다.

제출지원하시려는 분은 제가 이 사이트를 자주 들어오지 않아서 확인이 늦기 때문에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offee@yonsei.ac.kr 입니다.

평일에는 알바때문에 칼답장 드리기는 힘들지만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혹은 점공카페의 제 닉네임(staff.자유전공)으로 쪽지주셔도 됩니다.



사족이지만 아직 입학이 결정되지 않은 수험생분들을 포함한 2012 수능을 본 모든 수험생들께 한마디 드리자면,

쉬세요. 지금을 즐기세요.

내년에 다시 한번 기회를 잡으시려는 분들도 계실테고 초조하게 입시결과를 기다리는 분들도 계실텐데, 어찌됐건 여러분들은 인생에서 가장 큰 시험을 얼마 전에(벌써 꽤 시간이 지났네요) 치르셨습니다. 저도 2009년에 수시 정시에서 좋지 않은 결과를 받고 재수를 해 본 입장이기 때문에 말씀드리자면, 이미 원서접수도 끝나고 할 수 있는 건 모두 다 한 지금 과거에 최선을 다했다면 이제는 쉬셔도 됩니다. 작년에 해 보고 싶었는데 하지 못했던 것들, 3월이 지나면 바빠서 할 수 없는 것들을 지금 마음껏 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난 과거와 닥칠 미래를 걱정하지 마시고, 지금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수험생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